Mom&Daughter

휘핑아트 스타터세트

jay_0917 2017. 12. 24. 13:01
반응형

이모가 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휘핑아트 스타터세트를 함 열어봅니다. 마스터 세트가 은근 가격이 있고 아직 우리 꼬맹인 스타터 세트가 괜찮을 듯 해서 샀더니 ㅋㅋㅋ 유xx에서 봤는지 생크림 색깔이 하나밖에 없는 걸보고 다음엔 더 많은 걸로 사달라는 약속을 받아냅니다. (- -^)

무튼 열어 볼게요~


구성품은 케이크 틀들, 비즈 및 데코 토핑, 종이페이퍼, 연습카드들, 싱글 슈크림 이렇게 있네요.


요렇게, 먼저 종이카드 연습하고, 실전으로 케이크 틀에 해보시면 됩니다. 종이카드연습용에 연습용 종이 토핑도 있으니 연습해보시고 하면 더 좋겠죠?
​​
그런데 우리 꼬맹인 거꾸로 했어요. 케이크틀에 직접하고 연습용 틀에 남은 슈크림사용하고 ㅋㅋㅋ
그래도 슈크림 굳기 전에 물로 지워서 하니 좋네요!!
((참, 슈크림 먹는 거 아닌 거 아시죠??? 아기들이 먹지 않도록 조심 하셔요!!!))

자, 이제 첫 작품 만들어봅니다.
테이블은 안 묻게 랩핑하고, 재료도 준비했어요.


그리고 슈크림을 주물 주물해서 자로 밀어서 쭉 밀어서 묵어주고, 모양틀을 껴 줍니다.




(사진 찍어 놓은게 없어 한참 사용하고 나서 찍었어요!)

우리 쭈의 첫 번째, 두번째 작품!!



이러다 보니 갑자기 엄마 욕심 발휘해서 제가 뛰어 들기 시작 합니다!!! ㅋㅋㅋ


30분 정도 지나니 살짝 마르고 완전히 마르려면 3일 걸린다네요.
쉬엄 쉬엄 만들었는데도, 1~2일에 걸쳐 다 만들어 버렸네요.
완성작 구경해 보실까요?



저흰 다하고 나서야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연습용 종이틀로 마무리 했네요. ㅎㅎ



남은 슈크림은 우리 쭈 장난감 꾸며도 좋을 듯요!!
약간 비싼 가격에 넘 짧게 놀았지만 그래도 재밌게 잘 가지고 놀았네요!!
다음엔 마스터 세트로~~^^



반응형

'Mom&Daugh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리모가 둥둥  (0) 2019.04.07
가루쿡_라면 그리고 도넛  (0) 2018.01.17
하프의 빙글빙글 솜사탕 메이커  (0) 2017.12.11
리얼클레이_미니쿠킹스튜디오  (0) 2017.06.04
폼티커 똘똘이 옷장  (0) 2017.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