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Daughter

리얼클레이_미니쿠킹스튜디오

jay_0917 2017. 6. 4. 00:57
반응형

늦었지만 우리 쭈의 어린이날 선물로 사주었던 리얼클레이에 대해 리뷰 및 자랑질 시작합니다.


갑자기 마트에서 꽂혀서, 캐리 장난감 소개에서 봤다며 잡고 놓칠 않는 우리 쭈!!! 어린이날 선물로 퉁치겠다며 어린이날 일주일 전에 구매했었어요.



요렇게 여러가지 음식을 미니어쳐로 만들 수 있게 자세히 설명이 나와있어요.



내용물은 베이킹 오븐, 여러가지색 클레이(흰 클레이는 큰 사이즈), 만들기 도구세트, 여러가지 모양틀, 용기세트, 미니테이블, 물감 및 광택제, 붓 등 은근 알차게 들어있네요.

우선, 흰색 클레이로 여러가지 색을 섞어서 음식 색깔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6살 짜리가 색을 만들어 내기 어려울 것 같아 도와주기 시작한 것이 재밌어서 계속 내가 만들고 있네요.ㅎㅎ)

색을 만들고 나서 틀에 찍어내거나 국수 기계로 뽑아 내고, 색깔 덫칠하고, 광택제를 바르고 말리면 끝!!
베이킹 오븐에 넣으면 소리와 함께 바람 솔솔 나오고 진짜 베이킹 하는 것 같아 우리 쭈도 재미있어 했어요.^^



자세한 사항은 안에 있는 설명서를 참고하시길~

이제 우리 쭈와 내가 합작한 작품을 좀 선보여야겠죠?



더 많이 만들었는데 사진이 이것 뿐이네요~ ㅎㅎㅎ

무튼 아이와 재미있게 잘 만들었구요. 다 만들고 나서 소꿉놀이도 하며 인형 놀이할 때 재밌게 잘 가지고 놀아요.
다 하고 나서 미술놀이 해준 것 같아 뿌듯하더라구요~

유의 사항은, 광택제 바를 때 뭘 깔아 놓고 바를 걸 그랬나봐요~ 광택제 바른 붓 바닥에 놓았더니 전기장판 위가 아직도 붓자국으로 남아져있네요 ㅠㅜ. 광택제 바른 붓은 바로 빨아주세요~ 바닥두요~국수 뽑는 기계도 해체해서 구멍 막히지 않게 바로 바로 닦아주셔야 해요.

조금 손이 가기는 하지만 완성품 보면 은근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

여기까지 제가 구매한 리얼클레이_미니쿠킹스튜디오에 대해 리뷰해봤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Mom&Daugh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휘핑아트 스타터세트  (0) 2017.12.24
하프의 빙글빙글 솜사탕 메이커  (0) 2017.12.11
폼티커 똘똘이 옷장  (0) 2017.05.22
비밀토끼 츄츄  (2) 2016.12.22
시크릿쥬쥬 보석시계  (2) 2016.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