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Daughter

하프의 빙글빙글 솜사탕 메이커

jay_0917 2017. 12. 11. 00:30
반응형

TV광고를 보고 얼마 전부터 우리 쭈가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는 솜사탕 메이커를 드디어!!! 드디어 사주게 되었어요.


은근 비싸서 고민, 고민했는데 크리스마스 선물로 미리 사둬야지 했던 것이 택배박스 보고 열어달라는데 안열어 줄 수가 없었네요. (크리스마스 선물은 또 뭘 준비해야하나?! ㅠㅜ)


​요래~요래 큼지막하게 글씨가ㅋㅋㅋ

우선, 구성품 살펴볼게요.
설명서, 어댑터, 본체(모터,상판,하판), 스푼, 막대2개!!
이렇게 심플해요.



만드는 것도 쉬워요~
위 그림처럼 노란색 둥근모양 상하판을 닦아서 끼운 다음, 핑크 모터판 부분 안쪽에 설탕 한 스푼 정도 넣고, 스위치켜면 2-3분 돌아가며 예열한 뒤 막대를 돌려가며 둥글게 솜사탕을 만들면 됩니다.^^

하프가 살짝 살짝 안내 멘트도 해주니 좋더라구요. 이 제품 가격이 좀 쎄서 다른 솜사탕 기계 알아봤었는데 하프 목소리가 나온데서 이걸로 결정했어요!!



설탕은 요 안쪽에~ 쏙~ (넘 많이 넣으면 돌아 가면서 다 튀어요! 살짝 팁드리자면, 전원 스위치 누르기 전, 설탕 넣은 구멍 위를 손을 닿지 않게 올려 놓고, 회전 1-2초 후 손 떼시면 좋아요. 돌아가는 초반에 설탕이 살짝 튀니까요!)


이렇게 돌려가며 솜사탕을 만들어요. 폭이 넓지 않아 솜사탕이 크게 만들어지진 않아요.


귀엽게 잘 만들어지죠?
맛도 달콤 달콤하니 몇번 만들어 먹었나 몰라요. ㅎㅎㅎㅎ

사용하시기 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 몇가지 정보가 있어 적어봅니다.
1. 설탕 넣는 모터부분을 못 닦으니, 매번 첫 번째 만들어진 솜사탕은 버리면 좋을 것 같아요. 노란 판은 분리해서 닦을 수 있어 좋네요.
2. 설탕은 일반 백설탕 사용했어요. 흑설탕은 안된데요.
3. 사용 시간은 20분 이내 사용하고, 쉬었다 사용해야 해요.
4. 사용 후, 설탕 없는 상태에서 분홍 캡 안의 설탕이 다 녹을 수 있게 몇분 돌려줘야해요. 뜨거우니 세척시 분홍 모터부분 조심하세요.
(혹시 남았을까봐 전 면봉으로 닦았어요.)

먹는건 잠깐인데, 청소가 어렵네요~ㅋㅋㅋㅋ
그래도 귀엽게 잘 만들어지고,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잘 사줬단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Mom&Daugh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루쿡_라면 그리고 도넛  (0) 2018.01.17
휘핑아트 스타터세트  (0) 2017.12.24
리얼클레이_미니쿠킹스튜디오  (0) 2017.06.04
폼티커 똘똘이 옷장  (0) 2017.05.22
비밀토끼 츄츄  (2) 2016.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