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Daughter

가루쿡_라면 그리고 도넛

jay_0917 2018. 1. 17. 00:12
반응형

일본 여행 가면 3~4 개 정도는 꼭 구매했었던 가루쿡 중 이번엔 라면과 도너츠를 만들어 보았네요!! 우리 꼬맹이가 엄청 재밌어해요!!

우선, 라면 부터 개봉합니다!!!


ㅋㅋ 봉지부터 라면스럽네요~^^


내용물은 이렇게 단촐해요. 플라스틱용기도 이렇게 잘라서 준비해둡니다. (일본어를 모르는 저희도 대충 느낌으로 이렇게 만들 수 있어요. )



설명 비닐 위에 하얀 반죽을 동그란 원형으로 하여 만두피를 만들고 잘라 둔 원형판 플라스틱 용기 위에 올리고, 핑크 가루로 만두소를 넣고 반 접었다 펴면 뚝딱 만두가 완성됩니다!

(좀 큰 사이즈로 있으면 진짜 만두도 이렇게 만들기 쉽지 않을까 싶을 정도예요.)


동그란 그릇 용기에 노랑 가루로 물과 함께 라면 국물도 만들고,


초록봉지에 들어있던 가루를 네모 플라스틱에 용기에 넣고 물과 함께 섞어 반죽해준 뒤, 위 설명비닐(만두피용 및 라면면발용) 봉지를 벌려 안에 라면용 반죽을 넣어요. 아직 걸죽한 느낌이지 면발 느낌 안나요.


이 봉지 끝을 조금잘라 라면 국물 만들어 놓은 곳에 짜주면, 와~~~진짜 라면 같아요!!! 그 걸죽함이 국물 안에서 탱글해져요. 신기해요!!


그리곤 만두만들고 남은 반죽과 면발 반죽으로 토핑 만들고 나면 완성!!! 비쥬얼과 달리, 맛도 달콤 달콤해요!!

이번엔, 도너츠를 만들어 볼까요?


뒷면 그림만 봐도 살짝 알겠죠?^^


도너츠는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서 간단히 설명할게요. 도너츠 반죽 가루를 물 약간과 섞어 동글 동글하게 반죽해요.
그리고 도너츠 틀 용기에 찍어내면 됩니다. 그 위에 시럽가루로 시럽을 만들어 바르고, 토핑기루 뿌리면 완성!!


요것도 참 귀엽게 만들어졌네요. 맛은 신기하게 빵같은 느낌! 물론 달콤 하고요. 참 신기하더라구요.

아이도 재밌고, 어른도 재밌고, 맛도 그런대로 좋은~ 가루쿡 좋네요. ^^



반응형

'Mom&Daugh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태콩나물국 만들기  (0) 2019.05.03
마리모가 둥둥  (0) 2019.04.07
휘핑아트 스타터세트  (0) 2017.12.24
하프의 빙글빙글 솜사탕 메이커  (0) 2017.12.11
리얼클레이_미니쿠킹스튜디오  (0) 2017.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