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Daughter

폼티커 똘똘이 옷장

jay_0917 2017. 5. 22. 08:10
반응형

6살이된 우리 쭈에겐 요즘 큰 장난감보다는 미술놀이 위주로 골라주는 편이예요.
오늘은 우리 쭈의 취향 저격!!! 옷갈아 입히기 기능이 있는 폼티커를 해보았어요!!




구슬 모양의 클레이로, 들어있는 옷 모양에 여러색을 채워 넣어주면 떼었다 붙였다하는 스티커가 되네요!


구성품은 스푼 2종류, 폼클레이 20개, 16가지 옷과 모자, 똘똘이와 옷장 이렇게 있네요~


그럼, 이제 만들어 볼까요?ㅎㅎ

전 우리 쭈가 하기 쉽게 옷 하나 씩 잘라줬어요~


잘말렸다 떼어주면 완성!!!(6살 치고 엄청 잘했다고요? ㅎㅎㅎ 우리 쭈가 얼추 해 놓으면, 어느새 마무리 작업을 제가 또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넓게 펴지게 스푼으로 꾹꾹 눌러줌 옆으로 잘 퍼져요!!)


한참동안 베란다 유리창에 붙여서 같이 놀아 보았어요!
은근 재밌어서 제가 몇벌 완성했네요! ㅋㅋㅋ

다 만들고 놀기까지 하니 더 좋더라구요!!

근래 산 제품 중 맘에 들어 블로그에 함 올려 봅니다~


반응형